본문 바로가기
박정박박

용인 수지 성복 롯데몰 하늘빛 소아청소년과 의원 저녁 진료 실밥 제거

by 닮은 2021. 9. 20.

선둥이가 오체안에서 모기질종 제거 수술을 했다. 2바늘 꿰멨고 원래는 다음날 소독, 6일 후 실밥 제거를 하러 두번 더 가야했으나 용인에서 서울까지 또 가기가 어려울 것 같아서 말했더니 소독이라 실밥 제거는 동네에서 해도 된다고 했다. 다행히 다니던 소아과에서도 실밥 제거를 해준다고 해서 수술 후 6일째 되는 날 간다고 했으나 정작 갔더니 병원 휴가…🥲

이때가 시간이 좀 늦어서 수지구청역 쪽 이안 소아과를 갔으나 나이 지긋하신 선생님께서는 아기가 너무 움직인다며 성형외과에서 실밥 뽑기를 추천하셨다. (얌전한 아기나 말이 통하는 용감한 어린이는 여기서도 실밥을 뽑을 수 있을 것 같다) 그래서 결국 다음날 뽑기로 하고 퇴근 후 하는 소아과를 찾아봤더니 수지 롯데몰에 있는 소아과가 있었다. 전화로 실밥 제거가 가능하고, 휴가 아닌 것도 확인했다. 그리고 무려 오후 9시까지 한다!!

새로 생긴 곳이라 깔끔하고 대기 공간도 넓었다. 젊은 여선생님이었는데 기다리면서 약력을 보니 이대 졸업에 (반가워요 의대벗🌸) 서울 병원 전문의 출신!! 진료 보면서 미숙아 얘기를 했더니 심지어 우리 애들 니큐에 있었던 기간이랑 겹치는게 아닌가!!! 어머 이런 인연이…! 물론 우리 주치의 쌤은 아니었지만 (이름은 몰라도 얼굴은 다 기억한다 ㅎㅎ) 너무 반가웠다.

그리고 실밥 제거는.. 2방이라 앉아서 하려고 했는데 난리쳐서 일단 눕히고 뽀로로의 힘으로 잘 제거했다. 아무래도 대학 병원 전문의 졸업(?)하신지 얼마 안돼서인지 실밥 제거 하시는데 거침없이 빠르고 정확하셨다. 실밥 제거는 비급여라 좀 비쌀거 같다고 했는데 외래비 경감이 적용되어 8천 얼마 나왔고 (건강 보험 만만세) 정신 없어서 주차권을 안 받아서 생돈 쓰겠구나 했는데 그냥 나와졌다.. (야호 🤗)

좀 멀긴 하지만 평일에는 물론 토요일에도 늦게까지 진료를 해서 앞으로도 종종 도움 많이 받을 것 같다!

용인 수지 롯데몰 2층 하늘빛 소아청소년과 의원
평일 10:30 - 21:00 공휴일 진료
토요일 10:30 - 21:00 공휴일 진료


https://m.blog.naver.com/skyblueped

 

하늘빛소아청소년과의원 : 네이버 블로그

안녕하세요, 하늘빛소아청소년과의원 입니다. [6월 10일 개원 예정] ◇ 진료시간 월~금 10:30AM ~ 9PM 토요일 10:30AM ~ 9PM

m.blog.naver.com

 

수지 롯데몰 2층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