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떤 후기들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컬러 립밤 007 라즈베리 (feat. 카카오톡 선물하기 각인 서비스)

by 닮은 2021. 4. 30.

며칠전 생일이라 여기저기 선물을 많이 받았는데 (흑흑 내가 뭐라고 이렇게 잘해줘요 사람들아.. 갬덩 갬덩..)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이 립밤이다.

디올 어딕트 립밤은 몇년 전 김연아 립밤으로 유명해졌는데 나도 001 핑크를 쓰기도 했다. 사실 약간 끈적한 편인데 립밤인 만큼 발색도 자연스럽고 입술 보습에도 좋다. 패키지도 예뻐서 금방 인기를 끌었고 립밤 말고도 립스틱, 라커, 틴트, 리퀴드 등 종류도 많아지고 립밤은 컬러도 다양해졌다.

풀네임은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컬러 어웨이크닝 하이드레리팅 립 밤 007 라즈베리이다. 하루에도 몇번씩 카톡으로 시시콜콜한 얘기까지 나누는 친구라 내가 쿨톤임을 매우 잘 알고 있어서 이 색으로 준 것 같다. 세심하고 친절해.. (갬덩 갬덩.. 🥰)

크 고급지다 고급져..

이게 특히 더 마음에 와닿았던 이유는 바로 케이스에 각인이 되어 있기 때문이다. 사실 나는 케이스가 뭐가 중요해? 라고 생각했던 실학파(?)적인 사람이었는데 막상 이렇게 실물을 보니 너무 마음에 들었다. 다 써도 케이스는 간직 해야겠다.

디올 립밤 이후로 이렇게 케이스가 투명해서 안이 모이는 디자인이 많아졌다.

쨍한 자줏빛이다. 하지만 발색해보면 전혀 부담스럽지 않다. 오히려 처음에는 발색이 안돼서 뭐지? 발린게 맞나? 하는 생각이 드는데..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색이 올라온다. 약간 형광기 있는 예쁜 쿨톤 핑크색이다.

앞으로 친구들 생일 선물은.. 너로 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