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리예

새해맞이 떡볶이 - 오뚜기 뚜기네분식집 쌀떡볶이

by 닮은 2021. 1. 2.

뚜기네분식집이라는 부제목(?)을 달고 있는 오뚜기 떡볶이가 있다. 이 제품들은 상온 보관 제품이고 1인분씩 소포장이 되어 있어서 냉장고가 없고 혼자 사는 자취생들에게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물론 냉장고가 있고 가족 넷이서 사는 나에게도 딱이다 🥰

종류는 라볶이, 쌀떡볶이, 국물떡볶이 이렇게 세 종류가 있다. 라볶이는 오뚜기 라면사리가 들어있고 쌀떡볶이는 (당연히) 쌀떡이, 국물떡볶이는 멸치 육수로 우려낸 국물 맛이라고 한다. 이번 새해를 맞아 쌀 떡볶이를 먹어보았다.


이렇게 1인분씩 소포장되어 있다. 남(의)편이 떡볶이를 싫어해서 이렇게 소포장 해주시니 감사할 따름..


떡국 대신 먹은 거라 그럼 나이만큼 먹어야 하나? 생각했는데 이제 나이가 많아지니 벌칙 수준이다.. 떡 개수가 내 나이보다는 많았던 걸로 ㅎㅎ (사진은 2인분 기준)


배추가 아직 많이 남아서 배추를 넣고 양배추도 넣었다. 그리고 떡을 안 먹는 남(의)편을 위해 어묵도 한장 넣었다.


2021년에는 복직도 해야하고 애들은 어린이집도 가게 되고 정말 많은 변화가 있을 예정이다. 아무쪼록 가족 모두 건강하게 잘 지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