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떤 후기들

VDL 2021년 팬톤 컬랙션 엑스퍼트 컬러 아이섀도우 팔레트 (내돈내산, 팔목발색)

by 닮은 2020. 12. 30.

꺄 팬톤 컬렉션!! 왔다 왔어!!

VDL 팬톤 컬렉션 중 아이 팔레트는 코랄리빙부터 모으고 있다. 올해에 이어 2021년에 노랑이라는, 아이섀도우로서는 엄한 색깔을 어떻게 구현했을까 궁금했는데 정답은 그냥 버리는 것... 😆😆😆😆😆
은 농담이고, 뷰티 블로거들을 보니 섞어 쓰는 거 같던데 웜톤이라면 잘 어울릴것 같다. 나는 웜톤도 쿨톤도 아닌 흙톤(?)인데 사실 이 노랭이 말고도 쓸 색이 널렸으니 상관없다..

마침 뒤에 살짝 찍힌 우리집 문도 그레이🤍


케이스는 세로지만 여는 건 가로로...


올해 트렌드.. 라고 해야하나? 암튼 의식 했는지 뮤트한 컬러가 많다. 왼쪽 반판을 보면 말린 장미 느낌이다. 딱 펴고 보자마자 아래 위 간격을 조금 줄이고 브러쉬나 하나 넣어주지 하는 생각이 들었으나 그 동안 들어있었던 내장 브러쉬 상태를 떠올렸더니 그 생각은 바로 취소.. 😅 요즘엔 손으로도 많이 하잖아요? ㅎㅎㅎㅎㅎ


너모 만족스럽다!!!!!!
얼티밋 글리터도 보기보다 과하지 않다. 발색해보니 역시 말린 장미 느낌 🥀


사은품으로는 여러 필름 샘플들과 볼펜, 치크&하이라이터 브러쉬이다. 정품 브러쉬라 퀄이 좋다!!


정가는 45인데 스토어 쿠폰으로 38대에 샀고 리뷰를 쓰니 이래저래 적립금으로 5천원 정도를 받았다. 사실 여름쯤에 사면 할인을 정말 많이 한다. 거의 반값으로 하고 봄 되면 뷰티 블로거들이 증정받은거 다 팔아서 당근에 엄청 올라올거 같다. 그 중에 잘건지면 거의 새걸로 만원대에 살 수도 있다. 그런데 이번에는 그냥 빨리 받아보고 싶었다. 여전히 메이크업은 안 하지만...

내년에는 꼭 코로나가 종식 돼서 힛팬 볼 정도로 마구마구 쓰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