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박박

오사닛 캔디 (아기 이앓이 방지 캔디)

닮은 2020. 12. 14. 09:30

요즘 애들이 이유없이 엉엉 우는 날이 많아져서 검색해봤더니 이앓이 하는거라고... 선둥이는 아래 4개 위 4개, 후둥이는 아래 4개 위 3개 난 상태로 몇달째 새 이는 안 나고 있는데 그 말을 듣고 후둥이 이를 봤더니 역시 위에서 쌀알 같은 새 이가 2개나 뿅 나고 있더라.

이앓이는 크게 안 하는 애들도 있다고 하는데 후둥이는 정말 심하게 했다. 밤마다 두세번은 깨서 엉엉 울기도 하고 낮에도 가끔 2-3시간은 엉엉 운다. 지칠때까지 울다가 자고 일어나서 또 엉엉 울었다. 영아산통이라고 할때도 이 정도는 아니었
는데... 신생아 때는 그냥 울기만 했는데 지금은 온몸으로 표현하면서 데굴 데굴 구르기까지 한다. 어디 다른데 아픈건 아닌가 할 정도이고 무엇보다 저렇게 지칠때까지 우니까 너무 불쌍하고 마음이 아팠다.

그러다 추천받은 이앓이 방지 아이템이 바로 오사닛 캔디이다. 저 작은 한 통이 만원이다.. 😱 독일제.. 🇩🇪


앙증맞다. 역시 아기꺼는 다 귀여워.. ❤️


우리 애들은 17개월.. 교정으로 해도 14개월이지만 아직까지 사탕 같은걸 못 먹는다. 받기 전에는 목캔디나 폴로처럼 생겼을줄 알고 확 삼키다가 목 막히면 어떡하나 걱정 했는데 매우 작은 구슬 아이스크림? 은단? 처럼 생겨서 그런 걱정은 안 해도 되겠다. 이름은 캔디이지만 설탕은 없고 자이리톨이 들어있다고 한다. 먹어보니 단맛이나 화한 맛은 없고 그냥 상큼하고 순한 맛이다.


이걸로 어떻게 이앓이를 방지한다는거지...? 그런데 정말 신기하게도 후둥이가 찡찡대며 이앓이 할 기미가 보여 몇알을 주니 아무 일도 없다는 듯이 칭얼대는 걸 멈추고 잘 놀았다. 아직 한번 밖에 안 먹여봤지만 앞으로도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