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떤 후기들

남양 케어비 시판 이유식(초기2 이유식) 무료체험 후기

by 닮은 2020. 4. 8.

무료체험 신청 페이지
https://careb.namyangi.com/event/getExpGrpInfo?pageNo=1&evntExpGrpId=22

 

케어비 이유식 무료체험 신청!

케어비 이유식 무료체험 신청!

careb.namyangi.com

 

우리 애들은 분유 정체기가 길어서 분유도 잘 안 먹었고 이유식도 한번 실패한 적이 있어서 새로운 걸 시도하는 것이 조심스럽다. 다행히 다시 시작한 초기1은 잘 먹어주었는데 초기2는 같은 메뉴라도 어떤 때에는 잘 먹는데 또 어떤 때에는 울고 불고 안 먹으려고 한다. 이 얘기를 육아 동지 친구에게 했더니 시판 이유식도 한번 생각해보라고 했다. 그리고 특히 쌍둥이는 크고 먹는 양이 많아질수록 아무리 전업 주부라도 직접 다 해먹이기에는 힘들다고 했다. 그래서 안그래도 시판 이유식을 먹여봐야지 하던 중 남양에서 케어비라는 이유식 브랜드를 런칭해서 무료체험 이벤트를 하길래 신청해 보았다.

이때까지 이유식은 남이 만든걸 먹어본 적이 없으니 비주얼은 책에 나온 것과 비슷해도 맛이나 농도가 내가 만든 것이 잘 만든 것인지 알 수가 없었다. 그리고 식단도 궁금했는데 케어비 사이트에 들어가면 식단이 모두 공개되어 있다. 그 외에 이유식에 대한 유익한 내용이 많이 있어서 구매하지 않아도 둘러보면 좋을 것 같다.

초기2 이유식을 신청했고, 고구마쇠고기미음과 배양배추미음이 왔다. 나트륨이 있는데 간을 하는건가? 그래서인지 정말 잘 먹었다. 내가 먹어도 생각보다 맛있는데..? 할 정도였다.

 

 

 

묽기는 사이트에 나와있는대로 떠먹는 요거트 정도이고 8배죽이다. 직접 만들때는 10배죽을 했는데 이제 8배죽을 해도 될 것 같다. 초기2를 만들때 너무 곱게 걸러졌나 하는 생각이 들때가 있는데 케어비도 건더기가 아예 없을 정도로 곱게 걸러져 있었다. 초기2까지는 계속 곱게 걸러야겠다.

 

 

 

양은 한팩에 160이 들어있다. 40씩 먹는다고 하면 두명이서 하루 한끼 이틀 먹을 수 있는 양이다. 한세트가 두팩이고 초기2 기준으로 7세트에 53200원이다. 한 팩에 3800원이고 100그램당 2375원이다. 초기2 후반부터는 하루에 두번 서로 다른 메뉴를 먹는 연습을 한다. 아무래도 전부 직접 만들기에는 너무 힘들거 같아서 그때 주문해 보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