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떤 후기들

코드글로컬러 무드터치섀도우킷 여름뮤트 여름쿨톤 3구 아이섀도우 팔레트 로즈 무드 (feat. 로라메르시에 캐시미어 구아바) 팔뚝 발색

by 닮은 2020. 7. 22.

팔레트를 정말 많이 샀지만.. 색조합을 잘 못해서 그런지 4구 3구짜리만 계속 쓰게 된다. 심지어 4구에서도 3가지 색만 쓰게 되고 요즘엔 아예 3구짜리만 쓴다. 내가 가지고 있는 3구 팔레트라 함은 코드글로컬러 무드터치섀도우킷 2호 로즈무드이다. 발색이 과하지 않고 내 얼굴 톤과 잘 맞는다.

 

 



한편 며칠전에 로라메르시에 아이컬러 구아바를 샀는데!! 얼굴이 까만 편이라 그런지.. 발라도 발라도 발색이 안된다. 지금까지 퍼스널컬러로만 따져 화장품을 구입했는데 생각해보니 내가 까만 피부라는 걸 잠시 잊었나보다. 여름뮤트라고 무조건 꺄 구아바다!! 하고 사지 말길 바란다. 물론 로라메르시에 제품이 전체적으로 발색이 약하긴 하다. 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로라메르시에 제품이, 덜면 덜수록 베스트가 되는 여름뮤트에게 유난히 잘 맞는것이겠지! 애들도 있고 코로나 때문에 매장을 갈수도 없어서 발색도 없이 인터넷으로 샀는데 블러셔로라도 쓰든가 해야겠다. 프레스코는 좀 더 진해서 괜찮은거 같은데 입고가 안된단다.

 

 


왼쪽에서부터
로라메르시에 - 캐시미어 구아바
그리고 로즈무드이다.
팔안쪽보다 얼굴이 더 어두우니 구아바와 로즈무드 첫번째 색은 눈에 올리면 이것보다 훨씬 발색이 안된다.

 

 


구아바야... 어디 갔니.. 😭

 

 


화장실 조명 아래서..

 

 

결론은 무드터치섀도우킷 진짜 괜찮다. 명품 섀도우 열 개 부럽지 않은 가성비 좋은 팔레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