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떤 후기들

크록스 클래식 올터레인 클로그 키즈 140 네이비 (아디다스 알타벤처 130 비교)

by 닮은 2021. 9. 29.

최근에 27개월을 지나고 있는 둥이들은 자기주장이 생기고 소근육이 발달하면서 신발 신기면 불편해 하면서 신발도 벗고 양말도 벗어버리곤 한다. 운동화를 신으면 맨발로 신을수는 없어서 양말도 꼭 신기는 편인데 유독 후둥이는 엉엉 울면서까지 안 신으려고 한다. 6월에 산 아디다스 알타벤처는 사이즈미스로 이미 샀을때부터 딱 맞아서 더더욱 안 신으려고 한다. 그래서 아기 고무신을 사봤는데 고무신은 발볼이 너무 좁아 아기들이 신기에는 또 불편하고.. 운동화도 샌들도 단화 고무신도 불편하면 도대체 뭘 신겨야되나 고민하다가 아! 크록스!!!!

가볍고 신고 벗기 편하고 발볼도 넓은 크록스는 에스컬레이터 탈때만 주의하면 아기 신발로는 완벽한 것 같다. 매장 가서 신어보고 가격 봤을때는 38이었는데 인터넷 최저가를 찾아보니 21이었다. (아니 이러면 누가 오프라인에서 사요..??) 당장 주문했으나(아이파크) 품절로 주문 취소.. 2번째 최저가로 주문했으나(아이파크) 또 품절로 취소 당하고 3번째 최저라 22로 주문하여 드디어 성공했다! 롯데 홈쇼핑 만만세 👍🏻

얘들아 택배왔다!! 색깔은 블루/네이비/그레이가 있는데 다른 걸로 사줄까 하다가 어휴 바쁜데 짝 맞춰서 어떻게 신겨 하고 잡히는대로 대충 신기려고 똑같은 색깔로 2개를 샀다.


C7 140 사이즈이다. 아디다스 운동화 130이 지금 딱 맞고 알타벤처 130은 앞에서 말했듯이 꽉 낀다. 신고 나면 눌려서 신발 모양으로 자국이 생긴다😅


같이 놓고 보니 공식적(?)으로는 10mm 차이임에도 불구하고 알타벤처와 크기 차이가 너무 많이 난다. 좀 낙낙해도 뒤에 밴드를 조여서 조절할 수 있어서 벗겨질 걱정은 없다!


대만족🥰🥰



아니 근데 이럴수 있는 거냐구요… 😡

사진을 보다보니 한 켤레가 다른 한 켤레보다 사이즈가 큰것 같아서 대보니 실제로도 약간 컸다. 그래서 택을 다시 봤더니 택에도 비닐에도 둘 다 140(c7), 안쪽 사이즈를 봤더니 역시 둘 다 140이었다. 기분탓인가 하고 밑창을 보는데.. 하나가 c8로 표시되어 있는 것이 아닌가! 교환 받긴 했는데 이것 때문에 그 다음주가 되어서야 신을 수 있었다. 아니.. 이럴수가 있는건가..?? 너무 황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