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침 트리트먼트를 다 써서 새걸 꺼내는데 아니 집에 샴푸랑 린스가 왜 이렇게 많지..??? 아마 증정용으로 샴푸만 받으면 같은 라인으로 쓰고 싶어서 트리트먼트를 사거나, 배송비 때문에 금액 맞출때 어차피 샴푸랑 린스는 써야되니까 하면서 샀던게 이렇게 뜻하지 않게 많아진 것 같다. 한번 찾아보는 김에 우리집 샴푸를 소개해본다!! 🧴

1. 미쟝센 리본드 단백질 샴푸

지금 쓰고 있는 샴푸인데 지금은 단종된것 같다. 한참 단백질 유행할 때 출시된 제품인데, 증정용으로 트리트먼트를 2개 받아서 같이 쓰려고 샴푸도 구매했다. 염색이나 펌을 자주 하지 않아서 머릿결이 나쁜 편은 아닌만큼 딱히 효과 볼 것도 없는 채로 무난하게 사용하고 있다.


2. 미쟝센 살롱 플러스 클리닉 샴푸

이 제품은 반대로 샴푸를 증정용으로 받아서 트리트먼트를 구매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단백질 함유에 약산성 제품이다. 손상용, 극손상용, 프로페셔널 등 라인이 다양하게 있는걸 보면 리본드 대신 살롱 플러스를 주력으로 미는 것 같다.

3. 이브로쉐

이브로쉐는 프랑스 제품인데 헤어식초로 유명한 브랜드이다. 리뉴얼 되면서 기존 제품을 첫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저렴하게 파는 이벤트를 해서 구매해봤다. 덴시티는 힘 없는 모발용으로 두피와 모발을 강화해주는 제품이라고 한다. 두피 열감이 심한 여름에 쓸 예정이다.

4. 닥터그루트 어딕트 샴푸

닥터그루트는 홈쇼핑에서 탈모 샴푸와 새치 샴푸로 유명하다. 애딕트 라인은 향수 만큼 지속력 좋은 향기와 다양한 향기를 내세운 제품인데 네고왕 때 구매한 제품이다. 아직 한통도 다 못 썼지만 아무리 향이 좋다 뭐다 해도 샴푸는 샴푸일 뿐이라고 생각했다. 😅

5. 케라시스 볼륨 앰플 샴푸

쿠팡에서 저렴하게 산 제품이다. 트리트먼트가 똑 떨어져서 로켓 배송으로 샀는데 결국 샴푸까지 구매했고, 같이 쓰려고 대기하고 있는 제품이다. 아무래도 나이가 드니 볼륨에 관심이 많다. 🤭

6. 미쟝센 스칼프 케어 샴푸

미쟝센 저렴이 라인으로, 아모레몰 상품권이 생겨서 구매한 제품이다. 개인적으로, 1리터 짜리는 너무 오래 쓰기 때문에 이 제품처럼 750ml 짜리가 딱 좋다. 두피 진정이라 역시 여름에 쓰기 좋을 것 같다.

7. 려 강화 약쑥 샴푸

려 제품 중에서 저렴이 라인으로 약쑥, 유자, 콩 이렇게 세종류가 있는데 트리트먼트는 쑥 왜 때문인지 쑥밖에 없다. 의외로 향기가 너무 좋다. 흔히 알고 있는 쑥 냄새가 아니라 허브 향기가 난다. 컨셉 성분은 요즘 유행하는 카페인이다. 이 제품에 정착 고려중이다!! 👍🏻👍🏻

8. 그 외 증정용 샴푸들

모나이트 제품은 하나만 사도 샴푸 300ml 본품 증정 행사를 하길래 비누를 사고 샴푸를 받았다!! 모나이트는 수제 클렌징과 스킨케어를 판매하던 브랜드인데 요즘에는 샴푸나 바디 워시, 핸드워시도 판매한다. 한국의 러쉬, 한국의 이솝이 되고 싶어 하는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퀄리티가 좋아서 대체품으로 사용할만하다고 생각한다.

라보 에이치는 아모레의 두피케어 브랜드인데, 작년에 론칭 하면서 증정품을 엄청 뿌렸다. 회색인 지성 두피용인데 확실히 오후가 지나고 두피에 유분기가 덜 올라온다. 하지만 그만큼 머릿결이 푸석하고 감을 때에도 거품이 적다. 매일 쓰기에는 좀 그렇지만 한번씩 쓰기에는 괜찮은 것 같다.

려 루트젠 샴푸는 탈모 케어 샴푸로 여성 전용 샴푸이다. 물론 남성 전용 샴푸도 있다.

여기까지 우리집 샴푸를 소개해보았습니다!! (아마 내년이 되어도 다 못 쓸 것 같다.. 😱)

Posted by 닮은

블로그 이미지
instragram @commonsigmchi
닮은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5.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