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떤 후기들

비욘드 스냅 본식 앨범 후기

by 닮은 2017. 9. 30.

1. 색감이 따뜻하고 앨범이 튼튼해보여서 선택하게 되었다. 그런데.. 

2. 식장이 사진을 여러명 찍을 수 없는 구조라 친구, 직장 동료 두번씩 나눠 찍고 어차피 폐백을 안 해서 두 가지 모두 앨범에 넣어달라고 두번이나 말했고 그렇게 해주겠다고 했다. 그런데 막상 앨범이 나오고 나서 보니깐 그렇게 안 되어 있으뮤ㅠㅠㅠㅠ

3. 전화했더니 다시 제작하는 건 절대 안된다고 못 박음ㅋㅋㅋㅋㅋ 다시 받으시려면 오래 걸리는데 괜찮으시겠어요 했다면 아 그럼 그냥 됐어요 했을지도 모른다 그런데 이런 말도 없고 절대 안된다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

4. 절대 안된다고 했던 이유가 스냅을 많이 넣어줘서... 전체 장수는 똑같고 가격도 똑같다 이건데.. ㅠㅠ 제가 많이 바라는 것도 아니고 하객 사진 두번 나눠 찍은거 다 넣어달라고 한건데 그것도 안 해주시고.. 심지어 그 전에 몇번이나 말했고 알겠다고 했으면서ㅠ

5.셀렉 알아서 해달라고 했더니 한페이지 전체 또는 반으로 들어가는 하객샷이 두개나ㅠ 난 알아서 잘 골라달라는 의미였는데, 셀렉 추가 비용 안 냈으니 대충 넣어주겠다 이건가ㅠㅠㅠ (뭐 계속 보니깐 그때 왔던 하객들 생각도 나면서 이야기 할 거리 생기는 점은 좋네요ㅠㅠ)[각주:1] 그게 아니라면 셀렉 진짜 못하는 업체인 걸로... 망하기 싫으면 그냥 돈 내고 직접 셀렉 하세요 ;ㅅ;

6. 그래서 아무튼 앨범은 그냥 그렇게 수정 없는 채로 받게 되었습니다. 앨범 자체는 튼튼하고 괜찮습니다.

7. 비욘드 뿐만 아니라 다른 스냅 업체들도 셀렉 비용은 왜 받는건지 진짜 궁금하다. 대충 해줄거라서 그런건가...?


  1. 2018년 5월 13일 수정 [본문으로]